Logger Script
서브메뉴 바로가기

이전메뉴 다음메뉴

맨즈케어

남성에게 특화된 맞춤 바디 & 페이스 프로그램

맨즈케어, 왜 린클리닉인가?

남성과 여성은 체형적으로도 다르고 관리 받고 싶은 부위의 우선 순위도 다르기 때문에 맨즈케어는 당연히 여성 프로그램과 차별화되어야 합니다.

남성의 고민은 복부 비만, 어깨 뭉침, 허리 통증 등 여성과는 다르므로 미용 목적의 프로그램과 치료 목적의 프로그램을 복합적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남성도 여성만큼 미(美)를 가꾸는 시대에 살고 있지만 미용을 위한 공간에 발걸음을 하는 것이 아직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린클리닉은 프라이빗 스위트룸으로 의료진과 장비가 이동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사생활 보호가 철저하기 때문에 실제로

전문직, 기업 CEO 등의 남성들이 부담 없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꼼꼼하게 시술정보를 체크하고 내원하는 여성들과 달리고민은 많은데 어떤 시술을 어떻게 받아야 할지 모르는 남성들이 많습니다.

린클리닉은 짜여진 프로그램이 아닌, 상담 후 개개인에게 필요한 맞춤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체형 관리, 얼굴(피부) 관리, 통증 관리 중 본인에게 필요한 프로그램만 선택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Man’s Body Care
  • 남성 체형 고민 1위인 복부비만을 개선하고, 동시에 어깨나 등 허리 부분의 만성 통증을 치료하여 건강한 신체를 회복합니다.

복부 마네킹필

체외 충격파로 만성염증을 치료하여 셀룰라이트를개선하고,
심부열 고주파로 지방을 파괴하여 복부 둘레사이즈를 감소시킵니다.

뱅퀴시

고도비만의 경우에는 비접촉식 고주파인 뱅퀴시 시술이 효과적입니다.
배 위에 고주파 발생 패널을 위치시킨 후 일정 기간 동안 체내에 심부열을
발생시킴으로써 지방세포를 제거, 복부 둘레를 감소시킵니다.

• 어깨, 등, 허리의 통증이 심하다면?

체외 충격파

충격파(shock wave)란 파장이 압축된 음파로 근막염증과 통증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어깨와 등허리의 통증 유발점에 체외 충격파 시술을 하여 세포재생과 혈류 및 림프순환을 증가시킴으로써
만성염증을 치료, 통증을 호전시킵니다.
<독일 STORZ MEDICAL AG 체외 충격파 오리지널 장비 9대 보유>

• Man’s Face Care
  • 남성도 여성만큼 작은 얼굴, 고운 피부를 원합니다. 하지만 남성의 피부는 콜라겐의 함량이 달라 여성에 비해 약 25% 정도 두껍습니다.
  • 콜라겐 층이 두껍기 때문에 여성보다 ‘주름’이 늦게 생기지만 그만큼 더 깊게 패일 수 있습니다.
  • 피지 분비량도 여성보다 약 4.3배나 많기 때문에 소위 ‘기름’이 많이 생기고 ‘모공’도 전반적으로 더 큽니다.
  • 때문에 이러한 남성피부를 잘 파악하여 여성과 차별화된 관리를 진행해야 합니다.

피아니시모

체외 충격파로 근막염증과 부종을 치료하여 셀룰라이트를 개선하고,
유니폴라 고주파로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합니다. 마지막으로 레가토
레이저로 주름과 모공, 피부결을 개선하여 깨끗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메디컬 스킨케어

메디컬 시술과 스킨케어의 병행으로 치료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남성의 피부 상태에 맞추어 다양한 레이저, 초음파, 필링 시술을 시행해
여러 가지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줍니다.

• BEFORE AFTER
  • 전후사진